옵티머스트
우리의 관절과 연골은 노화와 함께 자연스럽게 퇴화를 하게 되는데 일상 속, 움직임의 폭을 줄여 놓습니다. 관절의 건강을 미루고 나중에 더 나이를 먹어서 챙기면 되겠지?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손상된 연골은 다시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미리 관리가 필요합니다.
관절의 건강은 더 이상 중장년층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이 들며,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미리미리 관절 건강을 챙겨주어야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관절, 연골, 뼈 건강 케어를 할 수 있는 옵티머스트 완벽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옵티머스트 선택 이유는?
옵티머스트가 관절, 연골, 뼈 건강 케어를 해준다고 위에서 언급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옵티머스트를 선택해야만 할까요? 옵티머스트는 MSM 최초로 등재되었으며, 각종 까다로운 기관에서 인증받은 원료여서 더욱 신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9가지 부형제 없이 완성도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성공을 했으며, 전문 건강 기능식품 제조 시설에서 우수건강기능식품의 안전한 제조관리기준(GMP)에 따라 제조되었습니다.
- 전 세계 70%
점유율 MSM 원료
- 99.9% 순도
OptiMSM
- 비타민 D
800IU
- MSM 식약처
1일 섭취량 100%
- 첨가물 ZERO
(NCS)
- MSM 최초
FDA-GRAS 등재
옵티머스트가 필요한 사람은?
옵티머스트는 관절에 무리가 오기 쉬운 중장년층과 연골이 마모되어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출산과 육아 그리고 가사노동으로 전신 관절이 불편한 사람,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와 불편함이 있는 사람, 노화로 인한 관절, 연골, 뼈 기능이 감소한 사람, 관절과 연골 뼈 건강까지 모두 필요한 사람, 골밀도 및 뼈가 약해지는 갱년기 여성과 중장년층에 하루 3정으로 관절, 연골 뼈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옵티머스트 Q&A
다음은 옵티머스트 판매처인 fillresearch(필리서치)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옵티머스트 Q&A 입니다.
- 옵티머스트 섭취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일 1회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를 권장합니다.
- 옵티머스트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 보관을 하면 됩니다.
- 옵티머스트와 종합비타민을 함께 중복해서 섭취해도 되나요?
종합 비타민 중 비타민D 함량과 옵티머스트 비타민D 함량 합이 2,000IU가 넘지 않으면 됩니다.
- MSM은 어떤 원료인가요?
MSM은 황으로 인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공급원입니다.
- 섭취에 주의해야 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황 알레르기가 있거나 설파항생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는 주의해야 하고, 신장질환이 있거나 고칼슘 혈증을 앓고 계신 분은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해야 합니다.
인체는 200여 개의 뼈와 뼈를 이어주는 140여 개의 관절과 연골이 존재하며, 하루에 10만 번씩 일생 동안은 수십억 회 움직이며 체중의 4~10배에 달하는 충격을 견딘다고 합니다. 관절을 사용할수록 연골이 손상되며 한 번 손상된 연골은 재생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골이 손상되어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지 못하면 염증과 통증이 발생되는 것이며, 이것이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미리미리 관절 건강을 챙겨주어야 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