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순 병풀 선크림
믹순 병풀 선크림은 수분 세럼 바른 듯 촉촉하고 허연 티 안나는 산뜻한 선케어입니다. 병풀이란, 예로부터 호랑이가 상처를 입었을 때 병풀 밭에 문지르며 치유했다는 데서 호랑이풀로 알려져 있다.
잎과 줄기에 많은 마데카식산과 마데코폴리코사이드 성분이 울굿불굿 민감해진 피부의 치유와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 백탁 ZERO
- 병풀추출물 진정
- EWG 그린등급
믹순 병풀 선크림이 필요한 사람
- 갑갑하고 끈적이는 사용감을 못 참는 사람
- 허옇게 들뜨는 발림이 힘든 사람
- 등산, 운동 등 야외 활동 잦은 사람
믹순 병풀 선크림 특징
- 피부를 두껍게 덮는 듯한 답답함 없이, 가볍고 촉촉한 수분 선크림
사계절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꼭 필요한 자외선 BLOCK. 믹순 병풀 선크림은 마치 수분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끈적임 없어 수시로 덧바르기 좋습니다.
특히 등산, 골프나 야외 활동 중 아무리 덧발라도 순식간에 흡수되니까 부담이 없습니다.
- 허옇게 뜨는 백탁 없이 티 안나게 착 밀착되는 가벼운 크리미함
얼굴만 동동 뜨던 백탁 심한 선크림과는 다르며, 티 안나게 흡수되니까 누구에게나 부담이 없습니다.
- 100% 유기자차로 자외선 안심 차단
자외선을 흡수해서 열로 배출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유기자차 선크림. 피부에 잘 스며들어 백탁도 없습니다.
- 자외선 차단은 물론 달아오른 피부 진정까지
햇빛에 자극 받은 민감 피부를 진정시켜줄 병풀추출물 970ppm을 함유 했습니다.
- 수시로 바르는 만큼, 걱정없는 안심 성분
EWG그린 등급이여서 매일 사용해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믹순이 신청하는 클린 뷰티, 친환경 패키지
오랜 시간 공기와 토양에 노출되면 자연으로 돌아가는 생분해성 튜브를 포장재로 사용하였습니다.
믹순 병풀 선크림 Q&A
- 백탁현상이 있나요?
아니요. 믹순 병풀선크림은 백탁현상이 없는 유기자차 선크림입니다.
- 끈적이지는 않나요?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제형으로 잔여감없는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갖추었었습니다. 끈적이지 않아 사계절 내내 바르기가 좋습니다.
- 선크림, 왜 사계절 발라야 하나요?
햇빛 속 자외선은 탄력저하, 색소침착, 피부장벽을 손상시키기 때문에 늘 피부를 보호해야합니다. 믹순 병풀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발라도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믹순 병풀 선크림 판매처, 가격정보
믹순 병풀 선크림은 공식 쇼핑몰인 mixsoon에서 믹순 병풀 선크림 50g SPF 50+ PA++++를 판매가 2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식 쇼핑몰인 mixsoon에서 다양하고 훌륭한 제품, 후기, 리뷰를 꼼꼼하게 확인한 후 건강한 구매를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